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수영복이랑 함께 사야할 것?




여름휴가 준비 잘들 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날짜가 잡혀서
미리미리 과외도 하고,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음식 조절도 시작하고
여러가지 준비를 차곡차곡 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비키니+_+ 도 준비가 되가고 있죠. ㅎㅎㅎ
하체가 튼실한 저로써는 랩스커트형 비키니수영복을 사야했는데요.




해변의 패션은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 않아요-
비키니 하나가지고는 패션의 완성이라 볼 수 없죠.





예쁜 쪼리는 완전 필수 아이템이에요-
휴양지 가서 힐...........? 신을 수는 없잖아요 ㅋㅋㅋ
게다가 쪼리중에 굽이 조금 높아주면 진짜 금상첨화죠!!ㅋㅋ





일부러 태닝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하얀얼굴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변 모자 하나쯤은 필수랍니다~~^^
뭐, 태닝 좋아하셔도 멋으로 모자 하나쯤은^^





그리고 액세서리!
해변에 가는만큼 물과의 접촉이 많은터라,
방수가 된다거나, 액세서리 자체가 물에 젖지 않기만 하면되요.
그리고 수영복과 깔맞춤 이런거 하시면 안되요 ㅜㅜㅋㅋ 





요건 링 귀걸이에요
요것도 액세서리이니깐
말 안해도, 아시겠죠?





비키니수영복 뿐만 아니라 이런저런 액세서리도 신경써야되서,
여름 휴가 준비가 까다로운것 같아요-
장소 정하는것도 전 까다로왔거든요! ㅜ
여하튼 모두들 좋은 여름휴가 예쁜 비키니 수영복과 함께하세요+_+


출처 : http://www.gumzz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