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44 사이즈 예쁜 옷 파는곳?




금찌의 많은 옷들이 품절 사태에 돌입했어요 =-=
이러다가 리오더 기다리며 기다리며 기다리며 사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ㅜ ㅜ
여하튼 저하고 좀 거리가 먼 얘기지만
무척 마른 친구가 요즘 잘나가는 쇼핑몰 중에
44 사이즈 옷 예쁜거 많이 파는 곳을 물어보더라구요 !!
그래서 요즘 홀릭된 금찌를 냅다 추천해 주었드랬죠 ~ㅎㅎ




날씬이들 아니면 못입는다는 흰색 스키니네요 =-=
스키니는 검정색만 있는거 아니였나요? ㅜㅜㅎㅎ
소녀시대 멤버들이 형형색색 스키니 바지를 입고 나온뒤로는
다양한 날씬이 스키니들이 활황이 된것 같아
저도 다이어트 급선무입니다 ㅜ






요건 날씬해서 자신감 만땅이신분들만 입으실 수 있는
마의 원피스네요 +_+
길이가 짧은 만큼 날씬하신 분들만 소화하실 수 있고요 !! ㅜㅜ





요건 진정 44사이즈만 입어야 남의 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캡브라 탑 되겠습니당 ㅜ!!
쇄골 라인과 팔뚝도 예뻐야만 입을 수 있는 탑!!!!!!!!!




전체적으로 제 다이어트 의지를 불끈불끈하게 만드는
44 사이즈 옷들을 보니
밥이 밉네요!!!
여러분도 예쁜 옷 많이 많이 입을 수 있도록 우리 같이 다이어트 해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