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크리스피크림] 신메뉴 풀어파츠와 크러핀!






매달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행복한 크리스피크림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위에 사진에 정말 달콤해 보이는 친구들이 있죠?
모든 크리스피 매장에서 판매하는 아이들은 아니에요-
딱 5개의 매장에서만 팔고있구요-
명동점, 강남점 , 사당점 , 노원점, 롯데김해아울렛점이고,
제가 간곳은 강남점이랍니다.
김해아울렛점을 갈까 하다, 교통이 좋지 않아, 서울 강남점을 선택했습니다~~ㅎㅎ





크러핀은 2800원이고요.
오리지널, 블루베리, 바나나월넛, 더블초코칩 이렇게 4가지 맛이 있어요-!
촉촉한 머핀에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져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더블초코칩 크러핀을 먹었는데요-
달달한 정도가 저의 미각을 자극하는 강렬한 단맛이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신 메뉴인
풀어파츠에요.
가격은 3200원이에요
치즈, 소시지, 베이컨, 햄&에그 이렇게 4종류가 있구요.
뽀송뽀송한 빵속에 풍부한 토핑이 숨겨져 있어요!
저는 풀어파츠 베이컨을 주문했답니다.





제가 메뉴를 세가지를 먹었는데요.
베이글도 그 중 한가지에요.
제가 먹은 메뉴는 베이글 치즈이고요.





이번에 또, minis 도넛이 새로 출시됐던데.
이것도 며칠전에 먹어봤어요-0-ㅎ
진짜 이름 그대로 미니더라구요.
맛은 똑같아요 ㅎㅎ
전 그래서 더욱 더 좋더라구요!
가끔 여러 맛을 먹고 싶을때도,
혼자 먹기엔 조금 많은 양일때가 있잖아요?





여하튼 이렇게 신메뉴를 시켜놓고 기다렸어요-
시키고 보니 콤보를 시킬걸 하고 약간 후회하긴 했어요-ㅜ




와-0-
예쁜 크리스피 플레이트에 올려놓으니
먹음직스럽네요! 하지만 ㅜㅜ 화질이 조금 안좋아요!
이해해주세요!





요 아이가 3200원의 풀어파츠 베이컨이에요-
촉촉하고 달콤한 빵에 베이컨과 토핑들이 한가득이에요
가장 마음에 드는 맛이었구요






요건 크러핀 더블 초코칩이고요.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인
아주 강렬한 아이입니다.





요건 베이글 치즈에요
저는 치즈를 무척 좋아해서 딱 좋았답니다-




우선 베이글부터! 시작해서
순식간에 친구들과 저의 뱃속으로~~슝~~~





개인적으로 평가해보자면
풀어파츠 베이컨> 베이글 치즈 > 크러핀 더블 초코칩이었어요.
제 친구는 크러핀 더블 초코칩이 단걸 좋아하는 자기 입맛에 맞다며
가장 좋아하기도 했지만 말이죠 ㅎ




여하튼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이었어요~~
wifi도 하면서 새로 마련한 아이팟터치랑도 즐겁게 놀았답니다~~
크리스피 짱+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