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

이하늘 강원래 , 부치지못한편지, 이하늘 독설이 문제??

 

 

 

 



오늘 놀라운 소식을 들었다.
이하늘 강원래..씨에 대한 놀라운 사건..;;
사건을 약간 설명해보자면

이번 DJ DOC 앨범에 부치지 못한 편지라는 곡이 있다.
내용이 친한 형과 나의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바람이 났다는 내용이다.
이건 가사를 보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가사를 약간 발췌해 보자면...




내가 형이라 부르던 사람
그 사람과 이세상 하나뿐인 내 사랑이
한방에서 뒤엉켜 있는 그 모습을
그 더러운 순간을 아직도 잊지못해



방송에 나와 그녀가 양다리였다 라고
다시 상처를 주네





너 먹고 살자고 이제 와서
그녀를 그런식으로 말하면 안돼
네 덕분에 그녀를 알지 못하는
진짜 병신 같은 것 들이
그녀에게 삿대질을 해
X 같은 년이라며 댓글을 달어 씨발
내가 미친듯이 사랑했던
여자한테 말야




아..............
강원래.............이하늘 연관검색어...
그리고 라디오 스타에 나온 강원래의 발언도 가져와보자면.;





강원래가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이하늘의 전 여자친구인지 모르고
여자분이 강하게 대시하셔서 잘 되었는데
그 뒤에 이하늘과 김창렬이 자기를 찾아왔었다는 말을 하셨다고 해요-
방송을 직접 보지 않아, 자세히는 모르겠네요-ㅜ
여하튼..............................






이하늘 트위터에 올라온 글...;;
이하늘은 이렇게 사건이 크게 회자될 지 몰랐다고 해명을 했다는 기사에?.
아니면 기사 내용 자체에?
여하는 사랑했던 이에게 바치는 노래라는데
내용이 실존 인물인데다 두분다 공인이라서
다소 충격적이긴 했어요.
여하는 DJ DOC 노래는 완전 좋던데!!

아이고 머리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