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홀복 스타일의 옷 추천!




홀복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져?
저도 주변 지인에게 홀복?을 처음 들었을 때 뭐지?
라고 생각하고 검색해보니, 화려하고 럭셔리하는 외출용 옷이라고 해요.
누구는 업소용 옷이라고도 하기도 하지만...;;
연예인들이 레드카펫 밟을 때 입는 럭셔리 원피스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위의 옷처럼 럭셔리하고, 반짝이는 옷을 지칭하는 거죠.
위의 코디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무래도 홀복은 액세서리 코디도 한 몫을 하는 것 같아요.
목걸이나 팔찌등에 포인트를 주는것이 중요한거죠.






위의 코디는 목걸이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네요
흰색이라 짧으면서도 단아한 느낌까지 갖추었구요.
몸매며 얼굴까지 이쁘셔서 ㅜㅜ
너무 예쁜 홀복 스타일링이네요 -0-







가장 단아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던건 개인적으로 위에 옷이었어요.
물론 개인적 얼굴 선호도 조금 포함되었어요^^;
우선 한쪽 어깨가 노출 되었으나 검정색 옷감이라 정숙된 이미지가 첨가되었구
무엇보다 예쁘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와 얼굴 몸매
모두 매칭이 잘 된 스타일링 인것 같아요 -
저도 금찌에서 구매하면 저렇게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이 UP~UP!!






튤립같은 요 디자인도 예쁜 금찌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링!!!!!!!
튤립라인으로 더욱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고급스러워 보인다는것은 보너스에요+_+
여하튼 금찌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꺄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