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의류쇼핑몰, 금찌! 금상첨화



그동안 여성의류쇼핑몰은 수없이 많이 봐왔지만.
적절한 코디와 예쁜 상품들을 대리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근데 요 금찌는 금찌에서만 자체제작해서 파는 상품이라는게 마음에 들었어요+_+





그리고 수영복, 비키니를 산다해도.
정말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스타일과 액세서리 코디까지 쉽게 할 수 있도록
안내도 잘 되있구요+_+
가격도 정말 착한게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가방도 역시 스포티한것 부터 섹시한것까지
정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도와주었어요.
이번 여름 휴가는 (이미 다녀왔지만)
저런 큰 가방을 사서 가벼우면서도 모든 물건을 넣어 다녀오려 했는뎅 ㅜ
미처 사지 못하고 쇼핑백에 쭐레쭐레 들고 갔다왔네용! ㅜ힝







그리고 제가 요즘 핫요가를 다니는데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요가복!
정말 어떤 오픈마켓, 오프라인 마켓을 가도 너무 비싸게 팔던 요가복이
금찌에서는 7000원대에 상하의를 다 살 수 있었어요.
정말 진작 알았더라면 금찌에서만 다 사는 건데.
조금 늦어서, 다른 데서 비싼 가격에 몇개 구매했네요 ㅜㅜㅜ
눈물이 ㅜㅜㅜㅜㅠㅠ






그리고 윗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세련되고
예쁜 옷들이 착한 가격에 마련되어 있다는게 정말
금찌의 최강 매력 포인트에요.
살만 빼면 핫팬츠 죄다 사서 입을 텐데 말이죠 !!
예쁜 디자인 + 착한 가격 정말 금상첨화인데욧!





그리고 예쁘고 섹시한 홀복이라든지,
휴가를 위한 액세서리, 옷 , 비키니 수영복 이외에도, 선탠 크림이라든지
란제리, 가발 등 정말 다양한 패션 도구들이 있어요.
보면서 와- 정말 없는게 없구나? 라고 느낄 정도였으니깐요




여하튼 얼마 안남은 휴가철인데 ^^
모두들 힘내시구.
휴가지의 패션리더가 되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