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착한가격과 예쁜 디자인까지, 금상첨화!




이제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마 금찌에 대해서 모르실 수가 없을 거에요!!!
제가 요 며칠간 쇼핑 홀릭처럼 금찌에 대해 주절 댔으니깐 말이에요!
사실 휴가떠나기 전에 쇼핑 홀릭이 되서 다녀오니 택배가 쌓여 있었기 때문에...
휴가철 전후로 엄청난 구매를 했네요............^^





하지만 워너비였던 비키니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도 실패했고,
무창포 비체팰리스를 다녀왔는데.
수영을 안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가족끼리 가서 같이 놀 사람이 동생뿐인데
동생이 물을 싫어해서,
같이 얘기하고, 장기두고, 게임하고.........
그러고 놀게 될게 뻔했고, 역시나였거든요. ㅋㅋ







대신 착용샷은 욕먹을까봐
공개는 못하겠지만 예쁜 원피스를 샀어요. ㅎㅎ
편하게 입으려고 말이죠.





여름 분위기가 하늘하늘 나는 시원해 보이는 st 이 좋을 거같아,
구매했구요.
금상첨화에는 더 다양한 스타일이 많아요.
2010/08/03  예쁘고 섹시한 원피스 vs 단아한 원피스
2010/07/17  여름 비치웨어 합리적 구매하기

제가 이전에 쓴 글도 참고하시면
예쁜 스타일 옷을 구매하시기 수월하실 거에요~~ㅎㅎ






그 밖에도, 이제 앞으로 교생실습도 나가게 되고 하니
앞으로도 금찌는 애용할 것 같아요.
여자의 욕망은 한도 끝도 없어서, 정말 구매욕이 샘솟는 금찌.
파는게 정말 많은 금찌...ㅋㅋㅋ






아! 그리고 금상첨화에서는 맞춤복 뿐만아니라
다양한 화장품, 향수, 가발 , 란제리, 액세서리, 다양한 예쁜 옷들을 판매한답니다~~
그럼 저는 또 샤핑하러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