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왕색의 현아, 재미있는 구성으로 시청자 사로잡다.

 

 

 

snl 코리아, 조금 야하긴 하지만

재미도 있네요.

특히 이번 현아 특집을 통해 처음 접해봤는데

현아의 매력을 잘 살려낸것 같아요.

 

 

서프라이즈 버전으로 제작했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

 

 

 

 

게다가 현아가 너무 예뻐서 황당...

너 왜 이리 예쁘니.?

 

 

내가 남자라면 현아..한테 반할 것 같아요..

물론. 청순한 여자가 조금 더 좋지만..ㅋㅋ

 

 

 

 

응교뿐만 아니라 패왕색의 현아도 ㅋㅋ

너무너무 재밋네요 ㅋㅋ

한번 가볍게 웃고 넘기기엔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패왕현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