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로 돈벌기 #1. 링크프라이스 실적 공개, 수입 공개 86만원 거금을 벌다. (블로그 수익 공개)

 

 

링크프라이스 수익 공개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꽤 되서, 은근 블로그로 수익이 많은데요.

그 중에 가장 큰 수익원은 단연 넘버원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제 생각에, 앞으로도 구글 애드센스를 따라올 수익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요즘은 네이버 애드 포스트가

가파른 수익 상승률을 내고 있다는 소문도 있으나,

주변 지인들 말을 들어보면 포스팅 내용과 단가가 맞아 떨어지는 대박 날을 제외하고는

수익이 미미하다는 소리를 들으니, 아닌거 같기도 하고..ㅋㅋ

여하튼 그래도 제게 꽤 큰 수익을 불러일으킨 링크프라이스 실적을 공개합니다.

 

 

 

 

제가 블로그를 접은지 꽤 오래됐었으니깐.

이것은 좀 오래 전 실적입니다.

너무 오래전이라, 앞의 연도부분만 살짝 지웠습니다. ㅋㅋㅋ

지금도 간간히 실적이 쌓이는 걸 보면,

제 죽어있는 블로그에서도 아직도 수입이 나오는구나.. 싶습니다. ㅋㅋㅋ

요 수익이 어찌 나왔는가 궁금해 하실 것 같아,

기억을 더듬어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여기 보시면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활동했던 시기만 해도,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는 별로 없었었는데...

 

요즘은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가 참 많더라고요.

또, 수수료 상향 이벤트나,

 

 

여하튼..

저는 일단 노출 대비

클릴율은 0.18%를 기록하고,

클릭한 사람 중 24.61%가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구매액은 고작 1,303,580원이었네요 ㅋㅋㅋ

이 구매는 아마, 음악 무료 사이트 가입이나,

무료 홈페이지 가입이 된 사람들...이 구매액수가 0원이어서,

액수가 적은 걸 거에요~~

 

 

여튼 1년간 기본 커미션이 710,250 이었고요.

그해 지급받은 액수가 860,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서.

나머지는 이벤트로 5만원 , 만원 몇천원, 이렇게 조금씩

받아 모아 86만원이라는 거금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이벤트도 정말 많이 늘어났고,

돈을 벌 수 있는 기반이 잘 되어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저도 조금 더 연구를 해본 뒤,

수익 창출 비법을 다음 포스팅에서 더 알려드려볼게요

일단 링크프라이스 가보고, 가입해보세요.

제2의 수입 창출원이 될거라 장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