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문화 생활

[미션 1] 사람들이 말하는 금호건설은? step1. 길거리 투표




"제가 만든 금호건설은 ooo 이다" 를 길거리 투표를 해보았습니다.
투표 장소는 광주 이마트 , 광주 신세계 백화점,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과 문화관입니다.
투표 대상은 친절하게 투표해주실것 같은 시민입니다.
또한 금호산업으로 같은 회사계열인 금호고속 직원분들과 금호건설에 대해 이야기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시민들에게 지금 서있는 장소가 금호건설에서 지은것이라는 것도 말씀드렸습니다.
아시는 분도 계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희의 장황하고 말주변 없는 설명에도 큰 호응 해주시며 들어주셨던 분들에게는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리포터는 예쁜 제친구이며
투표에 참가해주시고 저희 긴 설명을 들어주신 모든 시민 여러분들
그리고 군인 장교 아찌들 감사합니다.
제가 장교 아저씨들한테 "일병이시죠?" 이렇게 물었다가 ;;
"장교에요;;" 라고 하셔서 왕 민망민망했어요.
제가 잘 몰라서요 ;; 호호
그리고 어른들만 투표하니깐 밋밋해서 꼬맹이한테도 투표를 시켰어요.
별 생각없이 아무데나 붙인거 같지만 투표로 인정!!
힘들고 재밋었던 길거리 투표를 마쳤습니다.


결과를 말씀드릴 순간이 왔네요.
결과는 제 예상과는 정말 빛나갔습니다.
저는 1번과 2번 을 에이스로 밀고 있었는데
뜻밖에 투표수에 잠시 알딸딸했습니다.
 투표명 투표수 
 작전명 발키리  7표
 에이가 뿔났다  11표
 에디슨  7표
 콜럼버스의 달걀  14표
 미래(美來)  19표

투표결과와 함께 의견을 요약해보자면요
미래라는 것이 중의적 의미이면서 이미지가 좋다고 하신분도 있었구요
금호고속 직원 한분은 '미래지 미래' 하시면서 많은 호감을 보이시더라구요
이유를 여쭤보았더니 '난 원래 미래를 좋아해' 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아름다움을 가져오는 미래는 어떻냐고 여쭤봤더니 '그럼 더좋지~잉' 이라고 대답해 주셨어요.

그리고 티스토리의 댓글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는 않았지만 더 예상 밖이었어요.
파워블로거들에게 이벤 참여를 요청들어 의견을 물었습니다.
그 분들은 제목을 정말 잘 지으시는 분들이잖아요 (다음 View 라던가 블로그 코리아, 올블로그, 믹시 등 메타사이트에서 제목만 보고도 그 분들의 글임을 눈치챌 수 있는 작명의 능력을 지니신 분들)
그런데 제가 그닥 인기없을 줄 알았던 에디슨되게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패션의 발명같은 이미지 디자인이 마음에 드신것 같아요.

길거리 투표를 마치며..
참여해주신 분들 다시 한번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리고요
의견 내주신 분들도 감사해요
길고 재미없는 설명 들어주신 분들에게는 특히 감사드리고요.
감사할 것 밖에 없네요.
마지막으로 제 친구에게는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ㅋㅋ

덧) 역동적인 장면이 많아 (투표시) 사진이 많이 흔들렸고 화질이 좋지 못합니다.
일부 사진은 너무 심각하게 흔들려서 쓰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다음 미션이 너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