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부산 얼굴경락/ 얼굴축소/여드름 특수관리/ 크리스탈 재생 관리

 제가 얼굴 피부에 관심이 진짜 진짜 많아요!
여대생이라면 다들 이뻐지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는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또 찾아 나서기 시작했죠! 잘하는 피부 관리샵을 찾으려고 하다가 결국 포기...-_-
너무 정보가 없는거에요. 역시 인터넷이 아무리 발달했어도! 정보를 누군가가 제공해주지 않는다면 자기 혼자 찾아내기란 정말 힘이드는게 사실이에요.
그러다가 즐겨가는 코코펀 사이트에 들어가서 부산 경남 지역을 클릭하고 쓰~윽 둘러보는데
 

헉! 제가 찾던 그리고 그리던 피부관리와 경락을 하는 그런 에스테틱 같은 곳을  하나 발견했어요!
www.s-skin.co.kr 여기인데요.
사실 자세히 들여다보기 전까지는 그냥 클릭만 하고 말았지요.
그러나 왠걸 체험사진과 수기들을 보니 귀가 솔깃하더라구요.
그러나 저를 사로잡은 건 제 친구가 여길 다닌다는 점이었어요.
연산동에 전신 관리를 받으러 다닌다더니! 그곳이 바로 S라인이 아니겠어요!
학교와 무척 가까운 연산동인것도 너무 좋아서 당장에 예약을 잡았답니다.
그래도 처음에는 혹시나 효과가 없을까 하는 걱정하는 마음에 체험관리 2회를 끊었어요!
10회나 20 회 이렇게 끊었다가 아니다 싶으면 큰일이잖아요!
그렇게 전신 체험 관리 2회를 받고 나니 저는 어쩔 수 없는 러블!
이제 10회를 더 끊게 되어버렸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얼굴 축소 경락으로 신청했어요.
전신도 좋긴 좋지만 우선 얼굴이 이뻐야 된다고 생각하는 마음에;;
그리고 더 중요한 사실은 얼굴 축소 경락이 정말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니던 친구가)
그래서 더더욱 끌려 얼굴축소로 결정했어요!
전신은 얼축이 끝나고 받을 예정이에요! ㅎ
사진이 있어야 제가 받은 쇼킹한 맘을 이해하실 것 같아서 사진도 살포시 가져와 봤어요.
웃긴건 제 친구 사진도 슬쩍 저한테 보여주시더라구요.
전신관리를 하면서 다이어트까지 한 제 친구는 지금 짱미녀랍니다+_+ㅎ
저도 우선 얼굴이 이뻐지고 전신관리까지 받아서 더더욱 예쁜 녀자! 가 되어보고 싶어요!

덧붙이자면 S라인은 가격이 참 착한거 같아요.
체험가격이긴 하지만 얼축을 1회에 15000원에 체험할 수 있구요.
전신관리는 2회에 8만원에 체험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체험상품을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에요. 물론 나중에 정상가격을 내시더라도 다른 터무니 없는 비싼 가격을 받는 곳보다 훨씬 좋은 가격에 만나실 수 있답니다.


혹시나 이 글을 보고 가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여기가 은근히 찾아가기가 무척 어려워서요;;
약간의 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연산동역에 도착하셨다면 12번 출구로 나가세요!!
그리고는 쭉~ 걸으세요. 베스킨이 나오고 이것저것 나오다가 이바돔 감자탕집에서 우회전 하세요! ㅎ 그리고나서 큰 건물이 나오자 마자 들어가시면 되요. 뭐 컴퓨터 관련된 매장들이 되게 많은 건물이에요!
그리고는 4층에 가셔서 406호를 찾으면 된답니다.
맛뵈기로 언니들 관리 하고 계실때 슬금슬금 찍은 사진 몇 장 보여드릴게요.
S라인 내부 모습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센스 사진 한장 보여드릴게요.
제가 S라인 다니면서 가장 좋았던 점이기도 한데요.


바로바로 관리 후 자기의 모습을 정돈 할 수 있는 화장대랍니다.
고데기와 드라이기 물 분무기등 모든 장비들이 완비되어 있어 변신을 할 수 있답니다+_+
그럼 얼굴 축소/ 전신관리 등 여러가지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아마 정보세상 블로그에서 보고 왔다고 말씀하시면 ; 콩고물이 떨어지실 지도 몰라요;
막 쪼르세요! (싸게 해달라고!!ㅋㅋㅋ) 제 블로그를 파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