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3zumma - 선물 : 가창력으로 승부한 좋은 노래!


3트랙이 실려있는 싱글앨범
3zumma-

3zumma 라고 하길래 아줌마 세명인가?
하기에는 다들 너무 동안이었다. 그래서 뭐지 뭐지 하고 프로필을 살펴보니
이럴수가 85, 86, 87 이다.
언니들 그것도 나이차이 별로 안나는 언니들이다.
그래서 더 친근해졌다.
화보를 보니 역시나 예뻤다.
찬찬히 한장씩 살펴보고 난 뒤에
노래를 틀었다.
각각 곡을 여러번 듣고 나서야 가사를 살펴 보았다.
역시 내가 받은 느낌과 가사에 실려있는 섬세한 내용은 일치하였다.

2트랙에 실려있는 노래는 너무 좋았다.
제목은 바보.
당찬 성량이 느껴지는 노래.
반복되는 후렴구의 중독성.
역시 자기 자신에게 바보라 칭하며 하는 노래인줄만 알았는데
나름 똑똑했다.
제발 잘 가라는 행복하라는 거짓말은 하지 못해 난
왠지 공감갔다.
나를 떠나려 하는 사람한테 행복을 빌어주는건 사실 힘든일
3분 16초의 노래.

1트랙은 타이틀곡 노노 라고 하는 곡.
너무 발랄하고 빠빵 ~ 하게 가슴을 뚫어주는 곡.
반복되는 부분이 go go go go 나 back back back back 등으로 간단해서 리듬감이 생기는 곡.
3분 37초의 노래.

3번째 트랙은 노래가사가 강렬.
멜로디도 매우 경쾌하다.
그 둘의 어울어짐이 왠지 강력한 불꽃을 느끼게 해준다.
왠지 내 심장까지 타들어갈듯한 열정이 느껴지는 곡.
사랑이라는것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곡.
내 열정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곡.
3분 34초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