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여행/ 레져

해운대 리베라 호텔 숙박 후기!


 친구들이 전국에서, 부산에 놀러오게 되었습니다.
총 4명이 놀러오기로 하였으나, 한 친구가 개인 사정으로 오지 못해, 총 3여자가 모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것이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텔을 예약하려고 둘러보던 중, 해운대 리베라 호텔이 가격대비 괜찮다는 소리가 들려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 하는것도 저렴하지만, 해운대 리베라 홈페이지 (http://www.rivierahotel.co.kr/) 에 있는 할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객실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그리고, 침대도 깔끔했구요.
3명이 묵기에 충분히 좋았습니다.

전망은 시티/ 씨사이드가 있는데, 저희는 그냥 시티로 해서, 전망이 건물이었으나,
저녁에는 시티 야경도 꽤 봐줄만 했어요-


미니바(bar)도 단정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냉장고 안에도 음료랑 주류가 준비되어 있었으나,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화장실이 조금 오래된 것 빼고는 거의 문제가 없었어요-
오래 됐어도, 사실 더럽지는 않았구요-
새 화장실 같지는 않았다( ?) 정도의 의미로만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