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먹거리 맛집

지방 위너스 치킨 방문기 (광주 하남점/ 부산 해운대 신도시 좌동점/ 부산 남산점/ 부산 장전점)



부산의 전지점을 다 다녀보려는 포부로 시작한 저지만...
총 4개의 지점밖에 못가봤어요 ㅜㅜ
힝ㅜㅜ
학기중이라서 은근 바쁘더라구요!
게다가 이번엔 실습에 시험이 많았거든요 ㅜㅜ!!!!!
여튼 제가 다닌 지점 4개를 모두 소개해드릴게요!!!!!!! +_+



먼저 첫번째로 여기는 광주 하남점이에요-
매장이 무척 깔끔하고 아담한데요 - ㅎㅎ



약간 이른시간에 세마리를 시키고 찾으러 갔는데 손님들이
치킨을 안주로 벌써 술을 한잔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매장은 아담하면서도 깔끔하고,
동화에 나올법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ㅎㅎ





벽이 정말 동화에 나올 법하게 귀엽죠? ㅎㅎ
그리고 밑에 푸짐한 세마리 치킨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이게 3마리가 든 봉투랍니다 - ㅎㅎ




그리고 그 다음 장소는
부산 남산점입니다  -ㅎㅎㅎ





지하철 역과는 꽤나 거리가 있었는데요 - ㅜ
저녁이라 찾기 조금 힘들었어요




매장이 훤칠하니 넓었고,
야외 매장도 있어서
손님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ㅎ




만국기가 펄럭여서,
주위 상가들 중 단연 눈에 띄였구요,
간판도 빨강색이라 더 눈에 띄는거 같아요 -ㅎㅎ





포장도 박스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_+
그쳐? ㅎ
그리고 부산 장전점이에요.
부산 장전역은 부산대 후문 근처라 손님이 가장 많은 지점이 아닐까 싶어요.

역세권이라서 더더욱이요 +_+




매장 분위기는 아무래도 호프 분위기가 흠씬 나구요.
오픈은 5시 부터여서 저는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갔었어요 ~ ㅎㅎ




친구들이랑 실습하면서
제가 쿠폰을 조금 많이 써서+_+
싼 가격에 즐길 수 있었구요.




실습에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주일밖에 안되는 인연이었기에
더 친해질 기회를 서로서로 만들어야 해서
더 소중했구요.
당연 치킨도 너무 맛있었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근에 생긴 해운대 신도시 좌동점이에요-
무엇보다 장점은 큰 매장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월드컵 기간동안 완전 특수를 누렸을 것 같은 드넓고 깨끗한 매장+_+
그리고 맛있는 몸에 좋은 오븐 치킨




그리고 인상좋으신 여사장님+_+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 ㅎㅎㅎ





매장 진짜 넓죠??
완전 화사하고 좋더라구요+_+




그리고 맛난 위너스 치킨과
쿠폰까지 챙겼답니다+_+
잘먹었어요!!!!! 꺄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