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트렌드에서 쏟아지는 혜택!





아이트렌드에 관련된 글
http://lovelyminimin.tistory.com/856
에서 아이트렌드에 가입만 해도 이익이라는 것은 이미 알려드렸죠?
저는 그 이익 말고도 엄청난 문화혜택 + 이벤트가 당첨되었답니다!!!!!!!





이벤트는 러쉬와 함께하는 영화초대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쇼 페스티벌
트렌디 경품 페스티벌
엔조이 뉴욕 더블 할인 페스티벌까지
11월까지 총 4개의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제가 가입할때쯤의 이벤트는 엔조이뉴욕 더블 할인 페스티벌을 제외한
3가지였고
당연히 3가지를 모두 응모했는데
거기서 2개나~~~~~~~~
당첨되었습니다!!!꺄!!!





스타벅스 기프티쇼 페스티벌은
iTrend App을 다운받아 선착순으로 응모하면 되는거라서
선착순 안에 들어 기프티쇼를 받았고요~~^^




이것도 가입 이벤트인데
이벤트 기간안에 가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트렌디한 경품을 주는 거였습니다.
살짝 기대는 했지만 잊고 있었는데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Epicase 에서 주는 일러스트 작가의 아이폰 케이스!!!!




바로 제 아이폰을 지켜주는 아이입니다.





구조가 무척 튼튼해서 앞면과 뒷면을 모두 감싸주는게 무척 좋아요
안정감도 있고요!!
디자인도 보면볼수록 빠져드는 ㅎㅎ




친구들이 우스갯 소리로 심심하면
뒤에 사람 몇명인지 찾아보라고 한다는 ㅎㅎㅎ

그리고 iTrend는 저를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고마운 친구에요


cool 과 hot 으로 나뉜 다양한 정보들.
트렌드를 따라잡게 구성되있는 좋은 아이들이죠!! ㅎㅎ



cool 에는 media, cluture, shopping, event , coupon 으로 나뉘고요.
media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채널로 정보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On Style 이 가장 흥미롭더라구요~ ㅎㅎ




최근 무한도전 달력특집에서 가까이 보았던 장윤주씨와의 인터뷰라던가




아저씨+_+에서 빛나는 외모와 연기를 보여준 원빈이라든가
연예인의 소소한 인터뷰를 볼 수 있는 점은 정말 good 이더라구요.




hot 에서는




star style 에서 style 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
YSL 멀티백이라든가
레페토 2주년 기념행사
디스퀘어드 애견용품 런칭행사에는
페리스 힐튼의 정보까지~~ ㅎㅎ





YSL 멀티백 사진을 보니 예쁘기도 하고
실용적이게도 보여 사고 싶더라구요~ ㅜㅜㅎ




또 한 페이지를 넘기니 우리나라 국내 연예인들의 소식이
포진하고 있더라구요.
부산 국제영화제의 스타 패션은 관심있어 하던 주제인데
올해는 사진을 많이 보지 못했었는데
너무 반가웠지요~





15회 부산 국제영화제의 다양하고 예쁜 배우들 ㅎㅎ





사진을 넘겨보고 또 뭘 볼까 했는데
놀라운 사실 !! 하나를 알게 되었답니다
스타의 스마트폰 라이프 동영상이라는 걸 클릭하니
제목 그대로 동영상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와!
스타들은 스마트폰을 이렇게 쓰구나...
트위터에 대한 소식도 알고
동영상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완전 good!!!!!!!




여하튼 이렇게 좋은 iTrend 혼자만 알고 싶었지만...
특별히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여러분도 iTrend와 함께 트렌드도 따라 잡으시고,
좋은 경험 하시고
이벤트도 많이 많이 당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