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이벤트 : 아이폰 케이스!!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은 또 제가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캐릭터 케이스 : 아이폰 케이스 추천)
깜찍한 캐릭터 케이스에 이어 제가 소개해 드렸던 사이트인
http://ozakikorea.net/
오자키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하길래 
요즘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듯 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물로 무척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1은 악세사리 최대 50% 할인이에요!




제가 지난번에 눈여겨 보았던 아이템이 최대 50% 나 할인해요!!!!!!!!!!!!!!!!
50% 를 할인하니 아주 착한 가격이 되버리는구요! +_+_+_+_+





그리고 이벤트 둘은 달콤한 오뜨초코의 적립금을 3만원 상당이나!!!!!!!!!!
지급해주고요!
또 혹여 크리스마스 선물 하실 분들에게는 선물포장까지!!
와!
어여쁜 디자인과
좋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이 디자인은
제가 현재 노리고 있는 디자인인데요.
세일을 하니 가격도 매력적이어서 더 눈이가네요.

현재 제 아이폰 케이스는 2개를 번갈아가면서 해주고 있어요.
이것까지 구매하면 3개가 되는군요...........





그 중 한 아이인 미코입니다.
요즘은 약간 떼가 탔어요 ㅜㅜ흑 제가 관리를 잘 못해준 탓이에요 ㅜ
하지만 튼튼하고 제 아이폰을 잘 지켜줘서 늘 고마운 아이죠! ㅎ
그렇지만 혼자 지키기는 외로운법..
위의 제품 괜찮나요? ㅜ
구매욕 불끈불끈!!!




아~ ^^
정말 사고 싶은게 많아지는 하루네요!
이게 다 이벤트 덕? 탓?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