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인터넷으로 돈벌기 : 블로그에 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 달고 수익도 얻으세요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관련된 글을 써봤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반응을 보여주시더라고요.(단지 생각보다에요;;10명이내..;; )
그래도 묻힐 줄 알았던 글이 반응이 생기는 것이 신기해서 줄곧 써보려고 생각만 했던 애드찜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블로그가 광고판이 되버리는 것 같아서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배너와 위젯 정리를 하려고 벼르고 있는데 아마 7월 초가 되어야지만 정리가 될 것 같아요.
그 전까지는 블로그가 좀 난잡할 것 같네요.

그래서 제가 본의 아니게 애드찜 위젯을 글 속에만 달아놓았어요.
그럼 애드찜을 구경해보시겠어요?


   애드찜이란?  
수익형 위젯이며, 무료문자 기능과 판매기능이 결부된 위젯입니다.
이 밖에 이벤트 회사를 자청하며 블로거들을 위한 이벤트를 위해 발바닥이 안보이게 뛰어다니고 있는 회사랍니다.



   무슨 이벤트를 하고 있죠?  
이벤트에 조건이나 형식은 없습니다.
단지 이벤트성이라면 애드찜은 거침없이 달립니다.
2009/01/19  애드찜 무료 피자 이벤트 당첨 +_+
2009/02/20  에드찜 다이어리 도착했어요+_+

위의 이벤트들은 두가지 형식으로 나뉩니다.
한시적 이벤트/ 정기적 이벤트 이렇게 둘로 나뉘는 데요.
저는 한시적 이벤트였던 제주도 여행 이벤트나 무료 의류 이벤트는 참여 하지 않았답니다.
그렇지만 정기적 이벤트인 애드찜 무료 피자나, 다이어리는 당첨이 되었지요.
포스트를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cpm 광고 베타 테스터로 문화상품권 만원도 받았답니다.
(그걸로 친구 선물을 기프티콘으로 보내주었다지요^^)

그럼 블로거 여러분! 애드찜으로 놀러가시고 여러가지 이벤트도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