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글램팜의 후속작 스타일러쉬를 만나보자

 그동안 너무나 성능좋은 글램팜과 함께 앞머리 스타일링도 해보고 스트레이트도 해보고 물결펌도 해보았는데요. 가격면에서 주위분들이 망설망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소식을 하나 전해드릴까 해요.
 글램팜을 만든 회사에서 출시한 스타일러쉬라는 귀여운 아이가 출시되었는데요.
요 아이의 가격이 59000원밖에 하지 않는다고 해요.
가격도 매력적이지만 우선 디자인이 장난없이 매력적이라는 데 또 의의가 있어요! ㅎ

 우선 컬러는 3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59000원 글램팜보다 훨~ 씬 저렴하고 앙증맞은 가격이네요.
그리도 디자인도 너무너무 귀엽답니다
저도 곧 한 번 쓰게 될 듯 한데 그 때 설명해 드릴 수 있으면 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스타일 러쉬의 크기입니다.
정말 앙증맞은 미니사이즈네요.
모델 분 손에 들어갔는데도 저리 작다면 제가 쥐면 ㅜㅜ 완전 미니미니미니겠네요!! ㅜ




 마지막으로 스타일러쉬에 대해 소개를 간략히 좀 해보면요.
스타일러쉬는 세계 시장 70% 라는 점유율을 기록한 자랑스런 우리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우리나라 국내 전문가 시장에서는 글램팜으로 잘 알려진 회사이구요. 이번에 미니 아이론을 출시했는데 이것이 바로 스타일러쉬가 되겠습니다.
 귀여운 디자인에 100% 국산제품다운 놀라운 헤어 스타일링 기능으로 현재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어 월 2만대 이상의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또한 글램팜 기술로 제작한 타 제품은 미국의 제니퍼 애니스톤과 나오미 캠벨이 사용하는 걸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구요. 2004년 스페인 왕자의 결혼식에 왕세자비를 위해 영국 왕실에서 선물했다고 해요.
정말 애국심을 불끈 불끈 일으키는 제품이네요+_+!! 자랑스럽고 기쁘면서도 뿌듯한 이 감정을 어찌 표현해야 할지..ㅎ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획전 주소 몇개 알려드릴게요
런칭 기념으로 무료 사용이나 여러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지시장에서 저는 스탬프도 몇장 받았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