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먹거리 맛집

[크리스피 크림] 백호도넛 드시고, 올해 만사형통하세요!


달달함이 또, 혀에서 녹는 그 느낌이 , 그 맛이 너무 매력적인 크리스피.
이번에도 역시 신상 도넛이 나왔어요-




달달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오리지널 도넛이네요 -
포스팅을 쓰는 순간에도 너무 먹고 싶어요 ㅜㅜ




매번 크리스피에 가면 한더즌 이상은 사오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도넛들이랑,
신상도넛인 백호도넛까지 데려왔어요!!




도넛들 사이에서 웃고 있는 저 자태가 보이시나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매장마다 백호도넛 생김새가 약간씩 다르기도 하더라구요.
부산 서면점 크리스피의 백호는 무척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
약간 뚱한 표정인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심심해서 옆선도 찍어봤어요 -
다른 백호들보다 유난히 잘생긴거 같아서 좋아요 ㅎㅎ
먹기 아까웠지만 뿌셔봤어요.




요 아이는 백호모양의 후리터 제품으로
아삭아삭 씹히는 사과의 향과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60년만에 온다는 백호년에 요런 도넛과 함께 행운이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_+




먹다보니 한입 두입이면 쓱 - 싹인거 같아요.
사과향이 폴폴하는 백호 한번 잡솨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