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샤방샤방한 플라워 탑 블라우스


샤방샤방한 플라워 무늬 탑 블라우스가 제 손에 들어왔어요 ㅎ
그런데 띠로리 너무 너무 시원시원한 옷이 아니겠어요?
샤방샤방한 프린트도 좋고 시원시원한 것도 좋은데 너무 시원시원해서 마~이 떨리네요;;
여튼 모델 착용컷을 보여드릴게요
유후~ 뒷태만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옷도 이쁘지만 모델 언니 몸대가 ㅎㄷㄷ 하게 이쁘네요 +_+


요건 제가 어떻게든 잘 안나오게 찍으려고 한 사진이어요 ㅎ
그랬더니 사정없이 흔들렸네요 ㅎ
우선 착용감은 옷 재질이 약간 부드럽지는 못해서
딱히 편안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구요
옷 자체가 덮어주는 공간이 적어서 시원시원한것은 사실이에요.
그러나 재질이 얇지는 않는데 다른 분들은 살짝살짝 비친다고 하시더라구요
속에 저도 나시티 하나 입었구요
(그런데 나시티 입으면 안이뻐요 -_-ㅎ)


몸매가 이쁘시고 자신있으신 분들께서 입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 Pass~

디자인 ★★★★
착용감★★★
재질 ★★
전체적인 핏 ★★★★
가격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