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한정판이어서 더 맛있다! 맥스 스페셜 호프 2009 !


 때는 여름의 어느 날.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이었습니다.
제가 맥주가 잔뜩 생긴 걸 아시고 근처에 사시는 친척들이 놀러왔답니다.
그래서 급 하이트 맥스 스페셜 한정판을 먹게 되었습니다.


외숙모가 맥주 킬러이신데요.
맛이 너무 순하고 좋다면서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다며 거의 안주도 없이 2캔을 즉석에서 드시더라구요. 향 조차도 맛있다는 MAX 스페셜 호프 한정판!
어떤 안주와도 어울리는 강점이 있더군요. 하지만 특히 과일 안주와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우선 요 맥주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좀 하자면
맥스 스페셜 호프 2009 [Max Special Hop 2009] 제품은 제품명에서 느껴지는 그대로 2009년에 나온 여름 한정판입니다. 제품은 355ml 캔과 1.6L 페트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55ml 캔 기준 1073.52원 이라고 해요. 고가의 '넬슨 소빈 호프' 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맥스와 같은 가격이라니 하이트 맥스에서 소비자들을 위해 내놓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또한 사용된 넬슨 소빈에 대해 얘기해 보자면 화사한 과일/ 꽃 향이 특징으로 전 세계 호프 수확량의 0.01%에 해당하는 명품 호프라고 해요.
요 맥주가 과일 안주와 찰떡 궁합인 이유가 다 있었더군요.
게다가 여러 대형 마트에서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니 맥주 애호가 여러분께서는 어서 마트로 달려가셔서 드셔보아야 할 제품이 되겠네요.
저도 맥주 애호가이신 외숙모께 페트랑 캔 두개를 선물했는데 맛이 너무 깔끔하고 좋다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는 다음번에 만나 뵜더니 김치냉장고에 넣어서 온도를 아주 적절하게 조절하였더니 더 맛이 있었다고 하시며 마트에서 사다가 드셨다고 하더라구요.
왠지 모르는 뿌듯한 이 기분!
 게다가 4.5% 의 적절한 알코올 도수와 깔끔한 맛 또한 입맛을 돋우는 가장 큰 요소라고 볼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서인영 언니가 해준 명언!
"명품보다 한정판이야!"
 
http://www.beer2day.com/ 에서 가져온 맥스 스페셜 호프 2009 소개보기!
MAX Special Hop 2009 [Limited Edition] 자세히 보기

1.    제품명 : 맥스 스페셜 호프 2009 [Max Special Hop 2009]
2.    알코올 함유 : 4.5%
3.    용량 : 355ml 캔, 1.6L 페트
4.    제품 특징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2009년 첫 수확한 특별한 호프 ‘넬슨 소빈’만을 이용하여 만든 한정한 맥주입니다. ‘넬슨 소빈’ 호프의 경우 화사한 과일/꽃 향이 특징으로 전 세계 호프 수확량의 0.01%에 해당하는 명품 호프로 유명합니다. 한정된 호프를 이용하여 제품 수량이 한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이 아니면 ‘넬슨 소빈’ 호프의 맛은 1년을 더 기다리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