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퍼스] 야구르트의 신혁명!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가 좋은 이유? 한국 야구르트가 좋은점?




앞서서 쿠퍼스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쿠퍼스] 술을 많이 드시는 분께 좋은 헛개나무 요구르트
제가 쿠퍼스와 함께 한지도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쿠퍼스의 맛을 궁금해하는 주변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정말 맛보지 못한 독특한 맛이라고 보시면 되요.
일반 야구르트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먹으면서 건강해진다는 느낌이 들 수 있는 맛이에요.





그래서 오히려 처음에는 조금 당황했는데요.
제 룸메이트는 맛있다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더니
그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의 맛에 사로잡혀버렸어요.
먼가 씁쓸하면서도 찌릿하는 달콤 쌉싸름한 맛?
정말 말로 표현이 안되는 독특한 맛이에요 ~ ^^






여하튼!!!제가 g마켓 vip에다, 매니아인건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오시는 분들은 잘 아실 거에요.
그래서 이번에도 지마켓에서 쿠퍼스를 쳐봤어요 ㅎㅎ
3200원 할인에 지스탬프를 3장이나 주네요.
6개월을 구매하시면 할인도 많아지고 지스탬프도 무척 많이 줘요.
최고 60장까지 받으실 수 있더라구요.
지스탬프는 지스탬프라고 들어봤니?, 지스탬프 얻는 방법, 지스템프 사용하는 방법!
이전에 제가 쓴 글을 보시면 지스탬프를 사용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요~ ^^
1장에 천원 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여하튼!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는 1병에 140ml 이고요.
가격은 2000원
헛개나무 추출은 2460 mg 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 2460 mg은 식약청에서 권장하는 1일 섭취량 전량이 다 들어있는 거라 더 믿음이 가구요+_+
혹시 헛개나무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소개글을 가져와봤어요~ ㅎㅎ




헛개나무 열매가 국내 대학병원에서 인체실험, 임상실험을 통해
실제로 효과가 있음이 판명되었구요.
알코올성 간손상에 최초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품이에요.
연구는 10년이상 지속되었으니 그 신뢰성도 크답니다~^^
또한 독성이 전혀 없어 안전하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그 기능성을 한국 식약청에서 최초로 인정받았으니 믿음이 가는데요.
주위에 술을 무척 좋아해서 간 손상이 의심가는 분께 선물해 보세요!!
저는 저희 외삼촌도 술독에 빠져 사시는데 고려해봐야겠어요.
그런데 경기도에 사셔서 선물하기가 여간 쉽지 않지만 !!
걱정 마세요
한국 야구르트는 e- 가정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주소만 입력한다면 그 지역 야구르트 아주머니가
배달을 실시한답니다~
또 3일 이내에 배달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니 무척 좋네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한다고 내건것도 신용이 가는 점이에요 ㅎㅎ




그럼 술을 많이 마셔 간손상이 걱정되시는분?
아니면 그 주윗분들?
어느 경로를 통해서라도 롸잇나우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