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화미주 와칸 염색으로 염색을 주도하다 (천연곡물 염색)



예전에 환경의날 때
에코 이벤트로 와칸 염색 시술권을 만명!! 10000명에게 나누어줬었어요
저도 친구랑 열심히 줄을 서서,
만명 안에 드는 행운을 만끽하였고,
오늘 7월 15일 드디어 화미주에서
와칸 염색을 시술 받게 되었어요-




제가 받게 된 지점은 서면 화미주였구요.
서면에는 화미주가 1,2호점이 있어요.
저는 2호점 이아람 디자이너에게 시술 받았어요-





시술 색상은 자연 검정으로 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원래 머리색이 밝은 갈색이라 항상 염색을 검정색으로 하거든요-
그리고 검정색같은 어두운 계열은 가격추가가 없고,
밝은 색은 가격 추가가 있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0- ㅎㅎ
잠시 대기중에 아이스티를 가져다 주셔서 맛나게 먹었는데......




대박 간식거리 주전부리를 가져다 주셔서 ㅜㅜ
진짜 눈물이 ㅜㅜ
점심 타임이라 대충 먹은게 참 아쉬웠는데
어찌 아시고 이런 맛난 먹거리를.!!!
토스트는 직접 구워서 가져다 주신거라 더 감사했어요-
여하튼 1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제 머리가 예쁘게 재탄생 했답니다-!!!




웃는게 예쁘게 나왔다고 언니가 하길래 올려보는데
바보 같은건...뭘까요 ㅋㅋㅋ





옆모습이에요-
색깔 예쁘죠?
저는 검은색을 워낙 좋아해서요 ㅎㅎ





앞모습이에요-
되게 많이 어려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드라이 해주셨어요-
귀여워서 모자이크 ㅋㅋ






뒷모습이에요- ㅎㅎㅎ
머릿결도 윤기가 흐르고,
와칸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실제 가격은 11만원이구요-
하면 할 수록 머릿결이 좋아진다고 해요.
그리고 색깔은 진한색을 하는게 완전 천연이고,
아주 밝은 색은 약간의 염료? 가 들어갈 수도 있대요,
자세한 설명 해주시고 머리 예쁘게 염색해주신
이아람 디자이너님- 감사해요ㅎ
2층에서 1층까지 내려와서 배웅해주시고,
이것저것 챙겨줘서 받고만 왔네요 ㅜㅜ!
참, 컷트비 15000원은 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