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먹거리 맛집

스무디킹 골드키위로 맛에 건강을 더하다!


 소싯적에 서울에 거주할 때 스무디킹을 너무 좋아해서 집이랑 가장 가까웠던 코엑스점으로 너무 자주 놀러가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제가 집이 이사한 뒤에도 스무디킹을 만날 수 있도록 지방에도 스무디킹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특히 저희 학교 근처에는 여기저기 스무디킹이 생겼어요.

 원래 스무디킹 제품중에서는 딸기류를 가장 좋아하는데 요즘에 새로나온 엔젤 푸드 제품도 제 입맛에는 꽤나 맞더라구요. 해운대에 서울 친구들이랑 놀러왔을 때는 너무 추워서 핫! 제품도 먹었었는데 (광안리점) 그것도 꽤나 먹을만 해서 요즘도 즐겨가던 찰나 ! 안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과일인 골드키위와 관련된 상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해듣게 되었습니다. 벼르고 벼르다가 벌써 두번이나 먹고 오게 되었습니다.


 골드키위 제품은 두가지더라고요.
골드키위 썬샤인 스무디, 요거트 골드키위 이렇게 두 제품인데 친구랑 하나하나씩 사이좋게 먹었답니다.
왼쪽제품이 골드키위 썬샤인이고요. 오른쪽이 요거트 골드키위인데 가격은 각각 4500원, 4900원 이랍니다.
성분은 골드키위에 파파야, 허니, 그리고 콩 단백질 성분인 소이 프로틴과 얼음을 넣고 함께 갈아 만들었다고 해서인지 되게 많이 상콤하답니다. (딱 내스타일!) 골드키위 요거트도 썬샤인과 비슷하나 조금 더 진~한 맛이라고 보면 되요.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 졌다고는 해도 은근 낮에는 더운데요. 요 아이들이 저를 시원하게 해준 고마운 아이들이었어요.
또한 원래 워~ 낙 과일도 좋아하고 골드키위의 그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정말 상큼하게 후루룩 소리 날때 까지 다 마시게 되었지요!
조만간 또 부산대에 놀러가면 또 먹고와야겠어요!! 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