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먹거리 맛집

깔끔한 매장과 맛있는 스무디! 그리고 이벤트까지!


스무디킹에서 신제품을 맛있게 먹으며 친구랑 신상! 이라면서 장난치면서 놀고 있는데 매장 언니가 갑자기 스크래치 카드라며 영수증과 스크래치 카드를 두 장 주시더라구요;
엥 ? 이게 뭐지 하며 다른 제품을 마셨을때는 받지 못했던 미니 종이 두장을 받아들었답니다.
요녀석 요녀석은 바로 골드키위 이벤 스크래치 카드였어요.
상품은 비행기 왕복권에 넷북에 카메라 바디샵 제품에 스무디킹 제품권과 마지막으로 8만개나 준비 되어 있는 스무디킹 골드키위 마그넷(자석;) 이었어요.
요즘 당첨이 무척 잘 되는지라 기대를 했었는데 ; 역시나 자석 4개 째랍니다;;ㅎ



100% 당첨이긴 하지만 ㅜㅜ 저는 자식보다 넷북이 가지고 싶어요!!
꾸준히 먹다보면 당첨되는 일이 있겠죠? ㅜ

골드키위의 맛있는 맛을 음미하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백만가지 수다를 떨게 되었습니다.
제가 간 지점은 부산대 정문에 붙어있는 효원 굿 플러스에 위치한 스무디 킹이었어요. 일명 부산대점 스무디 킹이죠! 부산에는 스무디킹이 대략 다섯개 있는 것 같아요.
해운대점, 해운대 센텀시티점, 광안리점, 남포점, 부산대점 이렇게요.
그런데 남포점 빼고는 다 가봤어요.
모두 비슷비슷한 분위기인데 해운대점이랑 광안리 점은 바닷가 근처라서 왠지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특히 해운대점은 팔레드시즈 건물에 있어서 오픈 행사할때 가봤었거든요. 거기가 부산 1호점이라서 사은 행사를 되게 많이 했어요; 그 때 정말 뻔질나게 갔었던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세번 연속으로 간 부산대점은 롯데시네마랑 붙어있어서 영화보러 오는 사람들도 되게 많이 와서 그런지 차분한 분위기일때도 있고 왁자지껄한 분위기일때도 있어요.
하지만 매장 분위기 자체는 너무 아담하고 포근한것 같아요.


역시 스무디킹은 몸에 좋은 음료라는 생각이 있어서인지 매장 분위기도 약간 건강 중심적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매장에는 항상 국민요정 연아가 웃으면서 반겨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제 스무디킹 사랑은 언제까지 지속될 지 걱정이네요.
신제품 나올때마다 이렇게 한 제품 몇번씩 마시러 가면 정말 연아 얼굴 매일매일 보게 생겼어요!
몇 년째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스무디킹! 이제 스크래치 행운만 내게 주라구!
그럼 평~ 생 사랑해줄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