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맛집

해운대 수비오거리점 본죽 본 비빔밥을 맛보다!!


오늘은 무한도전에서도 화려한 우리맛을 자랑한
비빔밥을 맛보러, 해운대 수비오거리점 본죽 & 비빔밥을 먹으로 갔습니다.


매장이 풍기는 이미지가 아무래도, 그냥 본죽과는 사뭇 달랐어요-


매장내에 빈 테이블이 하나도 없었는데, 저희가 갈 무렵에 겨우 한자리가 나서 앉았어요-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아차 하면 못 먹어볼 뻔 했답니다 -ㅜㅋㅋ


메뉴 세가지를 시키고 기다리면서 예술사진을 찍어보겠다고 찍어봤는데
영- 예술과는 거리가 먼 사진이 나왔어요 ㅋㅋ


그래서 그냥 컵을 가볍게 찍어줬어요-
연두색이랑 주황색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매장 내 인테리어도 한번 둘러봐 주었어요-
cafe 분위기를 내려고 하신듯 편안한 느낌이에요-


김소은과 범이도 웃고 있어요-
본죽 이벤트 안내를 해주고 있는데, 응모권을 못 받아왔네요 -ㅜㅎ


첫번째 나온것은 불고기 떡볶이에요-
제가 워낙 떡을 좋아해서 시켰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약간 밋밋?)
궁중 떡볶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요아이는 야채 돌솥 비빔밥이에요-
쓰면서 또 군침이 나오네요-
저희 어머니가 비빔밥을 무척 좋아하셔서 먹으면서도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났어요 ㅜ


비빔밥의 상세컷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침이 꼴깍 넘어가실 것 같네요-
제가 지금 그렇거든요


돌솥이어서, 따뜻하고 맛있게 멋을 수 있었구요-
일반 보다 500원이 추가된답니다


반찬도 한번 찍어봤어요-
밑반찬도 중요한 요소인데, 국이며, 김치며 모두 맛있었어요-
그리고, 송이죽도 먹어주었답니다
15000원인데 5000원이나 할인을 해서, 10000원에 비싼 송이죽을 먹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비빔밥을 먹으니깐
정말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났어요-
냅다 다먹고 전화 한통 했답니다!!
사랑해요 m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