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연예

4년전 X파일 다시보기





   x파일은 무엇인가?  

x파일 은 연예인 비리를 적나라하게 파헤쳤다고 일컫어 지는 글로 이루어진 문서이다.
내용은 주로 증권사 찌라시에 나오는듯한 내용이며
2004년에 인터넷에 유포되기 시작했다.


   x파일을 왜 다시 떠올리게 되었는가?  

x파일이 나올당시가 생각난다.
이 후폭풍은 정말 거세다 못해 대한민국 한반도를 흔들어 놓았다.
학생들은 매일같이 x파일 이야기를 해댔고
피해자는 모두 연예인들이었다.
여기서 오롯이 문근영양 혼자만 깨끗한 이미지를 얻고 피해자의 명단에 없을 뿐이다.
그도 그럴것이 내용이 모두 좋지 못한 내용이었다.
송윤아와 설경구의 연문설도 그 중 하나였는데 믿는 이는 적었다.
'에이 .. 설마 '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이번 결혼 발표로 인해 사람들이 하는 말은
'앗 .. 정말이네 .. 소문이 사실이었네..' 다.

마치 우리나라 최고 cf퀸의 결혼설도 사실일 수 있다는 마냥 사람들은 지금 현재 크게 동요되고 있다.
이번 결혼은 축복 받아 마땅하지만 사람들에게는 송윤아의 결혼이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여기는 할리우드가 아닌 대한민국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할리우드 최고의 커플로 인정받는 시대이지만 여기는 한 발 뒤늦은 보수적인 대한민국이기 때문이다.



   그럼 전부 사실인가?  

이 사건 하나만으로 단정지을 수 없는 사안이지만 사실 난 항상 '아니땐 굴뚝에 연기 안난다' 라는 말을 믿고있다.
x 파일중 몇가지는 과장되기는 했지만 사실이 있을 것이다.



   김남주 커플과의 비교  

자연스럽게 김남주와 송윤아를 비교할 수 밖에 없다.
둘은 미혼이자 여배우였기에 이미지 타격이 컸고 구설수에 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설경구씨의 구설수가 상당히 많음에 또 한번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