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세니떼 바디 스크럽 사용 후기



릴라킹님이 보내주신 바디 스크럽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제가 쓴 제품은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출시된 히말라얀 솔트 바디 스크럽인데요.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솔트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고 카페인과 은행잎 추출물이 탄력 넘치는 매력적인 바디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사용 방법에 따라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한가지는 부드러운 바디 스크럽 이구요 . 또 나머지 하나는 강한 바디 스크럽 효과겠지요.
저는 호기심에 둘다 한 번 해보았어요 ㅎ


우선 요렇게 생긴 바디 스크럽이에요


짜보니깐 너무 이쁘더라구요
소금에 의해 소프트 스크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것은 사용 설명인데요.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솔트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니
꾸준히 사용해서 온몸이 부들부들하고 매끄러운 러블리미니민이 되도록 해볼게요+_+


소금이 한눈에 보이네요
청정한 히말라야의 솔트의 느낌이 느껴지시나요?ㅎ
향도 무척 좋구요.
살짝 까칠하긴 하지만 씻어낼 때의 느낌은 무척 상큼하답니다.

연이언니랑 같이 받아서 같은 제품에 대해 리뷰를 쓰는데 언니는 너무너무 잘쓰셨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소개해 드릴게요 ㅎ

http://blog.naver.com/simbadda79/120088067856

목선 이쁜 연이언니의 리뷰에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