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부산 피부과 여드름 치료 병원 (부산 동래) 부산 월드 의원


 부산에서 친절하고 싸고 효과 좋은 피부과 치료를 찾아 헤메이고 헤메이다 월드부산의원을 발견했어요. 정말 강~ 추!! 드리고 싶어서 사진까지 왕창 찍어왔어요.
 우선 병원에 가게 된 이유는요. 제가 요즘 경락 마사지와 피부 마사지를 받으면서 20년 넘게 얼굴에 여드름 하나 나지 않다가 몰아쳐서 여드름이 나고 있어요. 제 생각에는 경락 마사지의 부작용인것 같아요. (피지선을 잘못 건드린 경우 여드름 피부가 아니더라도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해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절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 뭐라고 할 수도 없고 해서 걍 조용히 피부과와 한의원 여러군데를 헤매며 슬픈 나날을 보내고 있었어요.
음식관리도 철저히 해서 여드름에 좋지 않다는 음식은 쳐다도 안봤구요. 씻기도 열심히 씻었지만 과도하지 않게 하루 3번을 넘지 않는 피부관리를 해주었어요.
 그리고 몸에 좋다는 것은 찾아서 먹기 시작했구요.
한의원에서 고주파도 받고 플라즈마 치료도 받았고 또 건강을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였다고 보시면 되요. 그래도 점차점차 퍼져만 나가는 여드름...
안되겠다 싶어서 학교랑 먼 병원 가까운 병원 닥치는 대로 소개받고 정보를 찾아 다녔지만 피부과 의사들이 보기엔 제 여드름 타령이 우습게만 느껴지셨나봐요.;; (사실 초기 단계이긴 하지만요;)
그러나 근 20 년간 피부하나에 지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살아왔던 저는.. 도저히 용납할 수 없었고..
사실 퍼지는 그 엄청난 속도에 놀라 대책을 마련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꾸준히 다닐수 있도록 교대와 한정거장 내의 병원을 수색하기 시작했고 발견했습니다.
월드 부산의원!!!!!!!
교대앞역과 딱 1정거장이면서 가격도 무척 착하고 원장 선생님이 너무 너무 친절하세요! (간호사 언니들은 약간 각양각색인거 같아요;;)
근데 제 여드름 담당해주는 언니도 너무 너무 착하시고 마음에 드려서 이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위치는 동래역 2번 출구에서 메가마트쪽으로 쭉~ 걸으시면 동래구청이 나오는데 거길 가로질러 통과하시면 바로 간판이 보인답니다.;
이 쉬운 걸 전 엄청~~ 헤맸어요;
한번 찾기가 되게 어렵더라구요.;;


제가 시술 받은건 IPL이었는데 모자이크랑 또 뭐 여러 기계가 있는 듯 했어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요; 우선 저는 여드름 치료에 집중하고 있어요.
뭐 프락셀 ? 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직 저는 초기 단계라 여드름용 IPL을 받기로 했어요.
필링도 조만간 받을 수도 있고. 여튼 여러가지 팩 관리도 해주시고 계신데 그 팩만 받으면 잠도 솔솔 오고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도 팍팍~ 받는 답니다!


요것이 제가 받은 기계에요.
간호사 언니가 제 가방 걸어주러 가실때 찰칵찰칵 찍었는데 이쁘게 나온 사진이 결국 요녀석들 밖에 없네요.
1주차에는 이 IPL을 받고도 퍼져나가는 속도가 빨라서 걱정했는데
2주차에는 시술 안받고 팩관리를 1시간정도? 받고 나니깐 되게 좋아지더라구요;
이제 곧 3주차 시술을 받을 예정이랍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곧 낫겠지 ...
하며 낙관적인 자세로 살아가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왼쪽이 초기 상태이고 오른쪽이 요즘 상태에요; 심하지 않은 부분만 살짝 올렸어요; 부끄럽잖아요 ㅜㅜ ㅋㅋ
현재 제 상태는 이마 양 사이드에만 여드름이 10개 이상씩 나고 있습니다.
증세는 차차 호전 중입니다.
앞으로의 치료가 다 끝마쳐진 뒤 예쁜 피부 사진 올릴게요!
제 피부가 낫길 응원해 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