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다시 쓰는 여자 이야기 : 아이오페


다시쓰는 여자 이야기로 주위 언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페에요.
보통 30대 언니들이 많이 참여하지만 저도 아이오페 제품을 쓰고 있는 것이 있어 참여를 하게 되었어요.
노래소리도 너무 듣기 좋고 나영언니의 미소도 보기 좋아 동영상도 찍고 열심히 참여했었는데..;
그래도 제가 사랑해 드릴게요 아이오페!!

10대때 화려했던 피부는 지고 20대 , 30 대때는 관리가 없다면 좋지 못한 피부가 된다는 소리를
지긋지긋하게 들으면서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곤 했어요.
그 때 엄마가 선물해 주신 아이오페 레티놀 티엑스가 주름을 스페셜 케어해준다고 해서 예방차원/ 관리 차원에서 예쁘게 발라주고 있답니다.
크리니크에 아이오페까지 !! 제 피부는 사랑받고 있답니당!!

우선 제 피부를 표현하자면 매우 좋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엄마가 선물해 주신 화장품들로 관리를 꾸준히 해준 덕분인것 같아요.
물론 이제부터 시작이지만요;; 그래도 관리+ 관리 + 또 관리만이 피부를 살리는 길이라고 생각해요. 




 

 뽀너스로 제가 쓰고 있는 아이오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고작 레티놀 티엑스 하나 쓰지만;;ㅋ) 이나영언니와 전에 이영애 언니의 CF로 사실 전 아이오페에 사로잡혔어요. 특히 이영애언니의 맑은 피부는 저를 자극하기에 충분했죠. 저 나이에도 자체 발광하는 피부는 정말 너무너무 믿기 힘든 사실이었어요. 게다가 이나영 언니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연애인이거든요. 그리고 아이오페가 주창하는 생명과학과 함께하는 피부관리는 믿음이 가는 부분중에 하나에요. 피부안에서 숨쉬고 있는 생명과학을 느끼게 해주니깐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제 피부도 영영 이대로 좋아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아이오페 레티놀 티엑스란?-
레티노톡스 성분 함유로 피부 변화에 의한 깊은 주름은 물론,표정 주름까지 케어해주는 더욱 강화된 주름 개선 기능성 스페셜 케어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화장품]

-아이오페 레티놀 티엑스 사용 권장 방법-
- 밤 손질 시 스킨, 로션, 에센스 사용 후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완두콩 크기만큼(0.3ml/지름1.2cm) 부드럽게 펴 바릅니다. 국소 부위에 바를 경우는 양쪽 눈가를 기준으로 진주알 크기만큼 (0.1ml/지름 0.6cm) 발라줍니다.
-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밤에만 사용하며, 처음 레티놀 TX를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 첫 2주간은 격일로 사용하시고 3주이후부터는 매일 사용 바랍니다.

-구매처-
홈쇼핑, 마트

-용량-
40ml

-주요성분-
레티노톡스™ 성분 함유
플랜트 바이오좀 시스템 적용
식물 추출물 32.9% 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