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

[5월 추천 영화] 기대되는 추천 영화 에로틱 서스펜스 '하녀', 전도연,이정재 출연작!



매주 영화를 보다보면, 가끔 재미없는 영화를 보게 되기도 해요.
최근에 재미없는 영화를 하나 보게 되어서 우울했는데요.
제 우울한 마음을 달래줄 '하녀'가 5월 13일 드디어 개봉합니다+_+!!
전도연씨와 이정재 그리고 윤여정씨 서우씨가 출연하고요.
그럼 4인의 출연자 소개와 예고편 소개해드릴게요~ ㅎ


모든 것을 줄 수 있는 여자 은이’/전도연

욕실 청소 중 누군가를 발견하고 놀란듯한 표정의 은이(전도연)’는 주인집 남자와의 위험한 관계를 예고하며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다리의 실루엣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하녀 의상은 모든 것을 줄 수 있는  여자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진한 에로티시즘을 전한다.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는 남자 ’/이정재

고급 슈트와 손에 든 와인으로 최고 상류층 남자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이정재)’.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은밀한 눈빛과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는 남자라는 카피가 원하는 건 뭐든지 갖고 쉽게 버리는 의 캐릭터를 한마디로 설명해준다.



모든 것을 지켜보는 여자 병식’/윤여정
문 뒤에서 누군가를 훔쳐보는 듯한 병식(윤여정)’. 주인집 남자와 하녀의 관계를 가장 먼저 알아차리고 이를 이용해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 하는 나이든 하녀 병식의 캐릭터 포스터는 모든 것을 지켜보는 여자라는 카피가 긴장감을 북돋운다.

모든 것을 갖고 싶은 여자 해라’/서우

분노에 사로잡힌 해라(서우)’의 모습은 여왕의 자리를 빼앗기고 싶어하지 않는 그녀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여기모든 것을 갖고 싶은 여자라는 문구가 남편과 하녀의 관계를 알고 난 그녀가 어떤 일을 벌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세련된 비쥬얼로 각각의 캐릭터를 집약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 포스터에서 또 한가지 눈길을 끄는 점은 4종의 이미지들이 하나로 이어진다는 점. 네 명의 인물이 마치 한 공간에 있는 듯한 이색 구도는 하녀와 주인집 남자의 교차되는 눈빛과 이를 지켜보는 나이든 하녀, 분노에 가득 찬 안주인의 표정이 대비되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전한다.

새로운 비쥬얼이 공개될 때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하녀>의 캐릭터 포스터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다시 최고 화제작다운 면모를 확인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