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명품관 들어가지 말고 앉아서 보세요.


명품관은 주말이면 인기쟁이여서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구요.
사실 눈치가 슬쩍 보여 구경만 하는 손님인 저로서는 여간 구경하기가 힘든게 사실이에요.
혹시 사려고 해도 가격 물어보기도 부담스러운 명품관을 집에서 싸그리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명품관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도 유용한 이 사이트는
가격정보와 제품의 zoom 컷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무척 유용한 사이트라 단언드릴수 있어요.

우선 불가리! 매장이 눈에 띄였으니 가볍게 구경해 보기로 하겠어요.
대충 첫 화면에서부터 어떤 품목을 구경할 수 있을지 그리고 엄청난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바로 제가 좋아하는 쥬얼리품목을 구경해보도록 할게요.
쥬얼리같은 경우에는 특히 매장에서 구경하기가 부담되는 품목중 하나잖아요.


여튼 왼쪽과 같은 모양에 커서를 가져가시면 각각 품목 명이 나와요.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저는 쥬얼리를 클릭했답니다.
매장에서도 사실 불가리 쥬얼리는 구경한적이 없어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여러 품목이 나왔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목걸이를 선택하였어요.



제가 선택한 녀석은 이아이에요.
샤방샤방한게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줌을 했더니 디테일한 면까지 보여주니깐 너무 좋네요.


혹시 몰라 정보를 보았는데..
가격은 정말 착하지 못하네요.
거의 3백만원이네요..
그렇지만 나중에 신혼 예물로 하나쯤은 저런 예쁜 아이 모셔올 수 있겠지요.?
부자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살 수 있는 제품
우리는 이제 아무렇지도 않게 구경할 수 있답니다.
바로 엘르 엣진을 통해서요!!!
http://at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