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생각/리뷰

신민아 헤어팩으로 머릿결 관리하자!

 요즘 스트레스를 받는지 머릿결도 문제지만 머리카락이 주체할 수 없이 빠지네여..ㅜㅜ
피부가 안좋다가 좋아졌더니.. 이번엔 머리가 문제로군요...
역시 골고루 먹고 잘 먹구 해야 하는데 편식을 좀만 하면 이렇게 바로 이상증상이 나타나네요..


쓰윽 머리카락을 들어올리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신민아가 헤어 가지고 고민을 하지 말라고 조언을 해주네요.; 물론 저렇게 러블리한 페이스라면 머리가 붕~ 떠도 사랑스러울것 같아요..ㅋ


여튼 신민아씨의 조언(?)을 받아 저는 마트로 떠났습니다.
헐.. 그런데 가격이 조금 착하지 못하네여!!


그래도 보라둥이까지 데리고 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써본 제품은 미쟝센 레드팩인데요.
제 머리카락 상태는
단발, 약간 웨이브 (펌 풀린 상태), 약간 푸석푸석이에요.
그래서 머리를 감고 요 아이를 머리에 발라 주었어요.


왼쪽이 머리를 감고 바로 찍은 사진이구요.
오른쪽이 팩한 후 헹궈준 사진이에요.

사진상으로는 별 차이가 없지만
촉감으로는 상당한 차이가 있었어요.
3분이라는 시간을 들여 제 머리를 감싸준 효과가 있었다고나 할까요.
아직은 사용한지 이틀밖에 안되서 서서히 다가오는 효과에 기뻐하고 있지만
며칠 못가 너무나 좋아진 제 머리결에 머리를 기를지도 몰라요!!ㅋㅋ


앞으로 요 신민아 헤어팩을 사용해보고 탄력있고 찰랑찰랑한 머릿결 관리를 해보려고요!!+_+

http://www.mj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