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문화 생활

금호건설 파블로 2기 모집 공고와 함께 약간의 tip!!


 안녕하세요!
파블로 1기로 활동했던 러블리미니민이라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 식구들과 왕래가 힘들지만 ㅜ
그래도 꿋꿋하게 http://lovelyminimin.tistory.com 티스토리를 고집하며 다음 & 네이버 & 구글을 병행해서 쓰고 있습니다. 잡담은 집어치우고 금호건설 파블로에 지원하시려는 분들께 지원 tip과 여러가지 정보를 드릴까 해요.

1. 블로그는 꼭 있어야 하나요?
활발하게 활동중인 블로그가 있으시면 아무래도 유리하겠죠.
물론 없으셔도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시고 이웃 만드시면 됩니다.

2. 꼭 네이버 블로그여야만 하나요?
저희 땐 저 말고도 싸이월드 블로그도 뽑혔었어요.
그러나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었었죠.
그래도 전 그냥 티스토리를 고집했고 무사히 미션을 다 마칠 수 있었어요.

3. 지원 tip은요?
최대한 정성껏 작성하세요.
그리고 지원 파일 3개중에 2개는 저희랑 똑같은데 첫번째 것은 원래 친구소개였던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유쾌하게 작성했구요.
동생이 포토샵을 잘해서 멋지게 작성했었어요.
사실 저는 금호건설 파블로가 대외활동의 시작이었어요.
그래서 안될 줄 알고 내심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되서 너무 기뻤답니다.

4. 지방 거주자의 불리함이나 중간모임은요?
저도 지방 거주자였는데요.
차비는 지원되지 않아요.
지방이 총 4명이 있었는데 3명이 줄기차게 건의했었어요.
아마.. 이번엔 지원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되지 않더라도 상금 액수가 크니 열심히 가시면 좋을거에요.
차비 명목으로 3만원은 받은 적이 있었어요 :)
모임은 발대식, 중간모임1, 중간모임2, 봉사활동 도우미 이틀 (자유선택) , 해단식 이렇게 5번인데 저는 3번인가 네번밖에 못갔던거 같애요. 발대식, 중간모임1, 중간모임2,;;

5. 과는 상관있나요? 대학은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전~~~~~~~~~~~혀 안보세요.
왜냐면 저는 교육대학교 생이거든요. 과가 중요하다면 전 뽑히지 못했을 거에요!!

그럼 이상으로 제가 마련한 팁은 끝이에요.
그럼 활동하며 작성했던 글 중 몇가지를 추려봤으니
추후 활동이 궁금하시면 와서 보시길 바랍니다!!